티스토리 뷰

목차



     

     

    결혼식의 영역에서, 꽃은 공간을 변형시키고,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파정웨딩, 근화원웨딩, 호텔웨딩과 같이 유명한 결혼식 웨딩 플라워 디렉팅으로 한번쯤 그곳에서의 결혼을 꿈꿨던 로망이 있었습니다. 커플들이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그들의 결혼식에 계속 주입하기 때문에, 플라워 디렉팅은 기억에 남을 만한 분위기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때문 아닐까요? 이 가이드에서, 우리는 신부 대기실, 포토 존, 버진로드와 같은 주요 영역에 초점을 맞추어 꽃 연출의 세계를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플디

    1. 신부 대기실 플라워

    신부 대기실은 기대감과 설렘이 뒤섞인 곳이며, 알맞은 꽃꽂이는 편안하면서도 축하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 커플들은 유기농 팔레트와 미니멀리스트 장식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파스텔, 음소거된 흰색 및 녹색의 힌트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절제되지만 우아한 선택은 신경을 방해하는 평온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당신이 준비할 탁자 위의 섬세한 꽃 억양이나 우아한 중심 작품을 고려해 보세요. 독립적인 배치는 공간을 압도하지 않고 방의 분위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접촉을 위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나 감상적인 가치가 있는 꽃들을 포함하세요. 난초, 장미, 모란은 현대의 결혼 미학에 울려 퍼지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제공하면서 계속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2. 포토존

    포토 존은 당신의 사랑 이야기를 반영하는 꽃으로 장식되기를 기다리는 캔버스입니다. 주로 결혼식장의 첫 인상인 웰컴존이 포토존으로 가장 먼저 보이기 때문에 신랑신부 두 사람의 결혼식의 의미가 가장 집약되서 보여지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신 트렌드를 찾아보다보니, 스타일링 미팅을 통해 평소 신부가 좋아하는 영화나 어떤 장소의 느낌, 예를 들면 "아바타 물의길"과 같은 비현실적인 상상의 느낌을 거울, 크리스털, 기하학적 모양 또는 심지어 LED 조명과 같은 예상치 못한 요소와 꽃을 섞어서 디렉팅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알맞은 플라워 디렉팅으로, 여러분의 포토존은 그림 같을 뿐만 아니라 "I do"로 가는 여정을 반영할 것입니다.

     

    3. 매혹적인 버진 로드와 그 너머

    버진로드는 당신의 영원한 길이 시작되는 곳이고, 꽃들은 낭만으로 길을 닦습니다. 푸르름이 가득한 섬세한 꽃잎들은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동화와 같은 통로를 만듭니다.
    플라워 디렉팅은 무대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꽃다발, 센터피스, 부토니에, 코사지부터 헤어변형와 같은 다른 요소로 확장됩니다. 커플들은 그들의 성격을 반영하는 역동적인 배열을 만들면서, 다른 꽃과 질감을 혼합하는 믹스 앤 매치 꽃다발에 기대고 있습니다. 센터피스는 매달린 배열로부터 계단식 테이블 러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부토니에는 깃털이나 작은 다육식물과 같은 복잡한 디자인과 독특한 요소를 특징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웨촬플디


    계속 진화하는 결혼 트렌드의 풍경에서 플라워 디렉팅은 사랑과 개성의 예술적인 표현으로 남아 있습니다. 신부 대기실에서 버진로드와 그 너머까지, 꽃들은 이야기를 엮고 결혼식의 아름다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꽃 요소들에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주입함으로써, 당신은 잊을 수 없는 만큼 시대를 초월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꽃이 당신의 특별한 날에 당신의 사랑을 말하는 시적인 언어가 되는 매혹적인 플라워 디렉팅의 세계를 포용하세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